5월 5일 10:10 MLB LA다저스 : 애틀랜타 MLB분석
컨텐츠 정보
- 7,534 조회
- 목록
본문
◈다저스
타일러 글래스나우(5승 1패 2.72)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섭니다. 28일 토론토 원정에서 6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글래스나우는 4월 한달간 4승 1패 2.81의 성적으로 에이스의 역할을 톡톡히 해낸바 있습니다. 특히 홈 경기에 강점이 있는 강속구 투수라는 점이 가장 큰 호재가 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애틀랜타의 투수진 상대로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다저스의 타선은 홈 첫 경기의 타격감이 아쉬움을 남긴 바 있습니다. 그러나 애틀랜타의 불펜을 공략해 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강점으로 작용할수 있을듯. 5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2경기 연속 블론과 실점이 블론과 패배로 연결되는 다니엘 허드슨에 대한 조칙 필요할 것입니다.
◈애틀랜타
브라이스 엘더(1승 1.50)가 시즌 2승에 도전합니다. 29일 클리블랜드와 홈 경기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엘더는 역시 투구 내용은 압도적이지 않은 문제를 드러낸바 있습니다. 작년 다저스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6이닝 1실점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성향을 타는 특성상 이번 경기도 깜짝 호투가 가능해 보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다저스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애틀랜타의 타선은 원정 부진의 흐름이 계속 이어지는 중입니다. 특히 강속구 투수 상대 고전을 고치질 못하고 있습니다. 4.1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라이젤 이글레시아스를 아낀 보람이 없는듯 합니다.
◈코멘트
접전 끝에 마지막에 웃은건 결국 다저스였습니다. 특히 이전과 다르게 타이 브레이크에서 이겨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 반면 애틀랜타는 여전히 우완 강속구 투수에게 고전하고 있고 이는 글래스나우 공략이 힘들다는 의미와도 일맥상통합니다. 엘더가 작년 다저스 상대로 위력적인 투수이긴 하나 금년의 다저스는 이야기가 다릅니다. 선발에서 앞선 LA 다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LA다저스 승
[[핸디]] : -1.5 LA다저스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