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일 09:10 MLB 콜로라도 : 볼티모어 MLB분석
컨텐츠 정보
- 9,008 조회
- 목록
본문
◈콜로라도
라이언 펠트너(1승 10패 4.9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섭니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27일 마이애미와 홈 경기에서 5이닝 7안타 2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펠트너는 홈에서 강한 특징은 유지하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의 펠트너라면 홈에서 5~6이닝을 3실점 내외로 충분히 막아줄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수아레즈와 도밍게즈 상대로 브렌단 로저스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에 그친 콜로라도의 타선은 주중 시리즈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역시 투수진 레벨의 차이는 무시할수 없는 듯합니다.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결정적 실점을 계속 허용하는 앙헬 치빌리의 기용 타이밍에 대해 고민을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볼티모어
딘 크레이머(6승 9패 4.31)가 시즌 7승에 도전합니다. 26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크레이머는 8월 들어서 조금씩 투구 내용이 좋아지는 모습이 나오는 중입니다. 다만 원정이라는 점, 그리고 플라이볼 투수라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 약점이 될 소지가 있는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감버와 치빌리 상대로 엠마누엘 리베라의 역전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볼티모어의 타선은 타격감 자체는 살아나고 있는 편입니다. 15타수 4안타의 득점권 집중력을 더 올릴수 있느냐가 중요합니다. 2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양 팀의 타격감은 크게 엇갈렸습니다. 콜로라도 타선이 수아레즈를 공략하지 못했다는건 이번 경기에서 크레이머 상대로도 고전 가능성이 존재한다는 이야기. 물론 펠트너는 홈 경기에 강점이 있고 아직 볼티모어의 타선은 좋을때의 타격감과는 거리가 있는 상황이지만 1차전에서도 그랬듯 불펜의 차이는 무시할수 없습니다. 전력에서 앞선 볼티모어 오리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볼티모어 승
[[핸디]] : -1.5 볼티모어 승
[[U/O]] : 11.5 언더 ▼